다낭 가라오케 추천업소BMW,원오페라,뉴민,준코 및 롱타임 2차까지

또한 동남아 국가로 밤문화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나면서 베트남의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도시별 베트남 가라오케의 특징부터 실패 없는 유흥을 위해 꼭 필요한 베트남 가라오케 KTV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가라오케는 흔히 알고 있는 노래방과 같은 룸싸롱 형태의 업소입니다.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로 나라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아, 도우미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아가씨를 상주시켜서 직원으로 접대가 가능합니다. 도우미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는걸 봉사료라고 하고,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이므로 계산서에 T/C로 올라갑니다.

 

베트남 다낭 지역의 유흥 문화 밤문화는 다채롭게 펼쳐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라오케 KTV는 대표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 입니다. 이러한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은 크게는 ‘한인 가라오케’ 와 ‘로컬 가라오케’ 로 나뉘게 되며, 이러한 두가지의 유형에 따라 서비스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낭에는 총 3개의 초대형 가라오케 업소가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나 다른 업소들보다 유명한데요, ‘원오페라’ , ‘강’, ‘준코’ 가라오케 이며 베트남 다낭 현지에서는 3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 사라있네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의 모든 정보를 2024년 2월 1일을 기준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일본의 가라오케는 음식 주문 가능한 곳이 대부분이다.음료는 드링크바가 무제한인 곳도 있지만 음료 주문이 필수인 곳도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보자. 그리고 제일 궁금하신 아가씨들 시간타임은 1시간 50분씩 1타임 (1T)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에 하나인 준코 가라오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라면, 요 근래의 2차 롱타임 가격이 변동되었기에 전반적으로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준코 가라오케 업소는 다낭을 대표하는 로컬 가라오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는 한국인과 같이 운영하였던 곳이지만 지금은 100% 베트남 현지 사람이 운영중입니다.

 

따뜻한 기온, 저렴한 물가가 특징인 이 곳은 한국인들을 위한 밤문화도 잘 형성되어있습니다. 우리가 유럽이나 미국 등에서 밤문화를 즐기기는 쉽지 않습니다. ​가격정찰제도를 통해서 최저가로 모시고있습니다.깨끗하게 맑게 투명하게 정직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픈때부터 마감때까지 모두 2부로 진행되며, 모든 아가씨 티씨(T/C)가 +10,000원이 추가되므로 유념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시스템상 외모는 물론이고 마인드가 별로인 아가씨들은 바로바로 물갈이 되고 이쪽 업계에 발도 못디딥니다. 초 대형 가라오케에 5성 호텔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대나 중요자리 시에 가기 부족함 없는 환경이고 시설 적으로도 크게 운영하고 있어 부족함 없습니다. 언제 가도 평타 이상은 볼 수 있기에 내상 걱정 없는 곳이기도 하고 해변 아닌 시내 쪽에 위치해 있어서 이쪽으로 숙소 잡으셨다면 굳이 다리 건너 미케비치까지 오지 않고 여기서 해결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다낭 가라오케는 애프터 되는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바로 숙소로 가는 시스템은 아니고 노래방에서 탐색전후 외부에서 애프터 파티까지 즐기고 숙소로 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대구 셔츠룸, 퍼블릭룸, 레깅스룸, 프라이빗 룸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수원가라오케는 모두 합법적인 업소로 애프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항시 출근하면 언니들의 철저한 마인드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오픈한 지 7년 정도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명성은 여전히 베트남 가라오케 KTV 시장에서 1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인 운영 가라오케 업소인 이곳에서는, 상시로 한국인 매니저가 대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매우 편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 가라오케 KTV 업소는 다낭의 한인타운 중심인 팜반동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특히 여성 도우미들인 꽁까이들 우수한 미모로 유명합니다.

 

정찰제 가격을 운영중이기 때문에 내상당하실 걱정 없이 믿고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추가로 시간을 연장하거나 술을 주문하시지 않는 이상 추가금액을 일절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점 또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강남 1종유흥업소로 정식등록되어 있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강남권의 모든 고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낭 가라오케 추천업소BMW,원오페라,뉴민,준코 및 롱타임 2차까지”

Leave a Reply

Gravatar